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MEDIA

게시판 상세
제목 물빛미 동키크림 완판! 그 비결은?
작성자 퍼스트코스메틱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2-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

안녕하세요 물빛미입니다 !

저희 물빛미의 동키밀크 수분크림이  bntnews 에 실렸습니다 ! :)

관심있게 봐주세요 ^^




[뷰티팀] 실내외 온도 차로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 수시로 변하는 공기 중에 노출된 피부는 장벽이 약해지면서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기 마련이다.
그런 이유로 꾸준한 수분 공급이 필요할 뿐 아니라 피부 속 수분 증발까지 막기 위해서는 수분크림은 선택 아닌 필수다.


물기 있는 제형과 순한 성분의 비슷한 제품들이 시중에 많은 탓에 수분크림은 아무 제품이나 사용해도 된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다 같은 수분크림이 아니다.
연령과 피부 타입 관계없이 산뜻하고 착 감기는 사용감은 물론 오랜 시간 속 당김까지 없는 제품 찾기란 하늘의 별 따기인데.

바로 여기 수많은 수분크림 가운데 화제가 된 제품이 있다.저자극, 고보습을 자랑하는 물빛미 동키크림으로 모유처럼 순한 당나귀 우유를 사용한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천연 EGF 성분이 다량 함유돼 손상된 피부 재생에도 탁월해 온라인상에서는 이미 수차례 완판을 달성했다.



과연 동키크림의 매력은 무엇일까?



Q. 온라인상에서 반응이 상당히 좋은데 비결이 무엇인가

“동키크림은 EWG 그린 등급의 원료로만 만들었고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는 무자극 화장품으로 판정됐다.
이렇게 순한 성분만 사용했기 때문에 많은 고객이 사용해주시는 것 같다. 또한 피부 속 수분을 증발하지 못하게 꽉 잡아주는 고유의 보습력 때문에 기존의 수분 크림보다 사용감이 좋은 편.
이에 자연스러운 윤기가 더해져 화장하는 여성분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다”


Q. 물빛미 동키크림의 특징 중 하나가 높은 재구매율이다. 그 이유가 무엇이라 생각하나

“온라인 혹은 SNS 공구를 통해 동키크림을 접해보신 고객들의 80% 이상이 다음 공구 때 재구매를 했다. 말 그대로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는 수준이다.
재구매한 고객들은 댓글로 제품평을 남겨주시는데 보습력이나 윤기가 굉장히 뛰어나고 좋은 품질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재구매를 한다는 반응이 대부분이다.
처음에는 수분크림치고는 비싼 것 아니냐는 고객도 한번 사용 후에는 결코 비싼 게 아니라고 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만큼 크림의 효능에 만족하신다는 의미다.
그 결과 지난 2019년에는 인플루언서 한 명이 국내에서만 30만 개 이상을 판매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요새는 국내 여러 맘카페에서 순한 성분의 동키크림을 찾는 이들이 점점 더 많아지는 추세다”


Q. 국내에서는 품질과 인기가 입증됐는데, 해외 진출 계획도 있나

“2019년 국내 뷰티시장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하면서 호주에서도 동키크림 공구 요청이 있었다. 이 또한 매번 완판되는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고 이를 기반으로
2020년에는 러시아에 진출하기 위해 현지 법인과 허가 준비를 진행 중이다. 뛰어난 보습력으로 겨울에는 더 인기가 좋아 추운 나라에서는 그만큼 더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한국 화장품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점점 더 많은 해외 국가를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Q. 인기가 날로 높아지면서 어려운 점이 있다면

“본사에서 허가받지 않은 모 인플루언서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서 물빛미 동키크림을 대량 할인 구매해서 판매한 사례가 있었다.
본사에서 해당 인플루언서의 제품 판매를 막자 그 이후 인플루언서 측은 직접 만들어 본사 제품보다 본인의 제품이 더 좋다고 표현하며 유사 제품을 판매하기도 했다.
직접 만든 제품에 자신이 있었다면 제품 자체의 품질과 효능으로 홍보해도 고객들에게 충분히 어필됐을 텐데도 불구하고 원조 동키그림을 이용해 홍보한 것이 속상했다.
이렇게 특정 제품이 인기 있다고 해서 모방하는 것은 도덕적으로 문제가 되지만 향후 온라인 마케팅 시장 발전에도 문제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Q. 동키크림의 원조로서 유사 제품과 같은 이런 현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

“일부 제품은 저희 제품과 비교해가면서까지 더 좋다고 홍보하는 경우가 있다. 이는 저희 제품이 그만큼 많이 판매되고 유명하기 때문에 일어나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타사에서 어떤 식의 홍보를 하더라도 객관적으로 제품의 판매량과 재구매율만 본다면 가장 우수한 동키크림을 알 수 있을 것. 때문에 상대 제품을 비난하고 끌어내리기보다는
정말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좋은 제품으로 정정당당하게 경쟁하고 싶다. 또 이러한 계기로써 경쟁자들에게 왕좌를 내어주지 않도록 더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으로
 여러분의 아름다움을 책임지는 퍼스트코스메틱이 되겠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뉴스보러가기 : http://bnt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3&c1=03&c2=03&c3=00&nkey=202002171019513&mode=sub_view


첨부파일 언론보도이미지_신규홈페이지.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